loading
3월 신작 게임, 둠 이터널 (Doom Eternal)
본문 바로가기

게임

3월 신작 게임, 둠 이터널 (Doom Eternal)

반응형

둠 이터널 (Doom Eternal)

 

 

2016년에 발매되어, 저도 열심히 했던 둠의 후속작인 '둠 이터널'이 원래 발매하기로했던 19년 이후 드디어 2020년 3월 20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원 등 콘솔 부터 PC 플랫폼 '베데스다 넷' , 스팀 등을 통해 출시가 됩니다. 둠 이터널은 FPS 게임인데요. 둠 시리즈 특유의 어둡고 무거운 느낌과 박력 있는 연출을 강조하고 게임 진행 속도를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개발사

이드 소프트웨어

배급사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시리즈
엔진 이드테크 7
플랫폼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출시일 2020년 3월 20일 (예정)
장르 1인칭 슈팅 게임

 

 

 

 

이번 둠 이터널의 스토리는, 2016년에 발매되었던 전작 '둠'에서 둠가이를 풀어주고, 이용하고 배신한 새뮤얼 헤이든때문에 어딘가로 보내진 둠가이가 2151년에 지옥과 연결이 된 포털이 지구에 열려서 위기에 빠지고, 지구로 둠가이가 내려가 지옥의 악마와, 천사 등 수많은 적을 물리치며 지구를 구하는 내용입니다.

 

저는 영화 '둠' 을 좋아해서 게임 둠까지 알게되었는데요. 2016년에 발매되었던 둠도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저는 쫄보에 발컨이라 가장 낮은 난이도로 하루에 미션 하나씩 진행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둠 이터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니, 전보다 더욱 다양하진 적들은 물론이고 무기를 사용해서 악마를 물리치는 둠가이를 보니, 전작보다 더 강렬해진것 같아 저와 같은 팬분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둠 이터널은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의 미션에 악마로 침입해 방해하는 '인베이전' 모드와 1명의 둠슬레이어와 2명의 악마가 대결을 하는 3인 멀티플레이 '배틀모드'도 가능해서, 이제 싱글플레이 뿐 아니라 멀티플레이까지 재미있게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시리즈 최초로 공식 한국어화가 확정되었습니다. 또한 둠 이너털 메인 디렉터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둠 이터널도 완성도가 높을것이라며 자신했는데요. 저는 그래서 닌텐도 스위치로 살것인지 스팀으로 살것인지 조금 고민을 하고있긴한데, 쫄보라서 구매 없이 남의 플레이 영상이나 구경다닐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발매가 되는것을 지켜봐야겠습니다. 쫄보는 동물의 숲이나 구매해서 힐링이나 하는수밖에요. (또르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