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시작하기, 차근차근!
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시작하기, 차근차근!

반응형

그동안은 네이버 블로그만 열심히 했는데, 이제는 티스토리 블로그도 열심히 해보려고 해서 오늘 새 블로그를 하나 만들었다. 이제 첫걸음이지만, 티스토리는 확실히 CSS도 수정할수있고, HTML 코드 수정도 가능한점이 마음에 든다. 물론 그렇게 막 원하는대로 만들어낼수있는 그정도 실력은 아니지만 그래도 네이버 보다 훨씬 자유로운 점이 좋다.

 

티스토리를 아예 처음시작했던건 아니고, 정말 어렸을때 몇번 해봤던거 같은데 스킨이나 카테고리 정리도 필요할거고, 다시 적응하는것도 중요하겠지. 네이버는 네이버대로, 티스토리는 티스토리대로, 더 열심히 해봐야지, 사실 네이버 블로그보다 더 자유롭게 글을 쓸수있을거 같아서 공간을 하나 더 만들어 본것도 있다.

 

전에는 블로그에 개인적인 일도 쓰고 그랬는데, 방문자 수가 늘어나면서 개인적이 얘기는 줄었고, 다른 사용자가 원하는 그런 종류의 글을 많이 쓰게 되어서 가끔은 이게 일하는건지 취미로 하는건지 헷갈리기도 하고 그랬는데, 이 공간은 조금 더 내가 원하는 종류의 글을 쓰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시작할때 알아두면 좋다는 팁들도 많이 읽어보고, 스킨이나 카테고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다양하게 더 찾아보면 좋겠다. 처음부터 한번에 잘할수있으면 좋겠지만, 그렇게 할수있기가 어려우니... 노오력이 가장 중요하겠지ㅋㅋㅋ 여기는 HTML로 글쓰기게 되네 좋다좋아! 열심히해보겠습니다 :-)

 

 

 

반응형